책 육아 비룡서 -비버 "가족마을 수라고 부르는 법" 몸에 익히다
책 육아의 기준이 바뀐 시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책 육아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어떻게 하면 책을 통해 생각의 깊이를 키울 수 있을까?'라는 고민
●5월의 북클럽 '비버북' 프로그램은?가족, 예의, 선생님이 달의 주제에 따라 월간 프로그램을 제시하시니 더욱 깊이 있는 책 육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어? 달찬이랑 소부리 친구네~비룡 소비버는 연령에 맞는 책을 육아할 수 있어 정말 좋네요.
달찬이 아줌마 가족! "네? 엄마, 나는 아줌마가 없지 않아?"라며 우리 가족과 달찬이 가족을 비교하며 가족 호칭과 함께 부모님 등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간다.
비룡소 북클럽 비버 덕분에 가족 호칭과 함께 마을 수에 대해 하나씩 정확하게 배워나가니 뭔가 의미 있는 책을 키우는 것 같아 엄마로서도 뿌듯했습니다.
우리 가족 구성원 중 호칭에는 아래에 이름을 적는 선진까지!역시 서블이는 정리의 여왕다워
제가 부모님께 약해서일까요?서블리랑 같이 가계도를 한참 동안 쳐다보고 있었어요진지한 분위기에 집중도 업!
여기서 서울 방어의 질문에 감탄!만약 아버지가 결혼하기 전에 재희 오빠가 태어나면 재희 오빠는 아버지에 삼촌 하면 좋았어?오~ 빙고! 그래~ 제대로 이해했네
비룡 소비자 비버북 독서 활동까지 가능합니다
자, 이제 읽다 보면은 호칭이 하나씩 남아있어요.또 그 호칭에 해당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도 정확하게 알고 계시죠?
Very Good
이게 끝! 이냐고요?우리는 가족이라는 호칭에 푹 빠져서 다시 한번 가계도를 정리해 보기로 했어요.
가계도 만들기 가족 호칭, 촌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나를 중심으로 가족형제 그리고 나의 부모님을 기준으로 다시 가족형제를 그려나가면서 조상까지 확장해가는 가계도! 슬기롭게 살아가는 서블리입니다.
하나를 해도 딱!제대로 책을 키우니 독서의 깊이가 더해지는 것 같아요."그 깊이를 더해가기 위해 '초등학교 비버북' 월간 프로그램이 다양한 서적과 함께 독서활동을 제공해주니 한결 수월하게 느껴지실 것 같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족!촌주 박사님 달짱을 읽으면서 우리 가족을 떠올리는 시간을 가지면서 가족 호칭과 함께 촌주에 대해 제대로 배울 수 있어 너무 기뻤습니다.
[비룡늪 북클럽 비버] 월간 배송 독서 프로그램 12개월 + 전 고객 공부상 제공 display.cjmall.com 교육출판 브랜드 1위 비룡소! 유아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 월간 배송프로그램으로 독서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어서 좋을 뿐만 아니라 독서활동까지 꼼꼼하게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비룡소비바에서 책 육아 열심히 하겠습니다.
비룡소에서 제품만 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