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칭 기도 성령님께 바치다

영광이 성스러운 아버지와 성령님께 처음처럼 지금과 항상 영원히 아멘

1. 성령님, 당신의 영광스러운 옥좌에서 내려와, 당신의 종 마음 속에 당신의 막을 멈추십시오!◎주님, 찬양을 받으십시오. (매 기도문 뒤에 반복) 2. 성령님, 성령님과 성자에서 나오신 분, 저를 가르치고 항상 하나님의 현존 속에 살게 해 주세요! ◎ 3. 성령, 성자에서 나오신 분, 저를 가르치고 지극히 높으신 분의 뜻에 따라 살게 해 주시고, 하나님을 순전히 하셔서, 제가르치도록 하느님의 성령에 따라 살게 해 주세요! ◎4. 성령님, 성자 성자 성자님◎7. 성령님, 충만한 신비의 비둘기여, 저를 가르치시고 성경의 말씀을 깨우쳐 주소서! ◎8. 성령님, 얼굴도 이름도 없으신 분, 저를 가르쳐주시고 바르게 기도해주십시오! ◎ 9. 성령님, 예언자의 입으로 설파하시는 분, 저를 가르치고 마음을 비우고 평화롭게 살게 해 주십시오!◎10. 성령님, 타오르는 사랑의 불가마여, 저를 가르쳐 지혜와 인내로 살게 하소서! ◎ 11. 성령님, 모든 은총을 주시는 분, 저를 가르쳐 겸손하고 소박하게 살게 하십시오! ◎12. 성령, 넘치는 은총의 보고여, 나를 가르치고, 고통의 가치를 깨우소서! ◎ 13. 성령님, 바닥이 보이지 않는 은총의 보고여, 저를 가르치고 소중한 시간을 올바르게 사용하게 하소서! ◎ 14. 성령님, 꺼내도 퍼내도 끝없는 은총의 보고여, 사랑 없는 교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소서! ◎15. 성령님, 당신의 풍요는 아무도 측량할 수 없는가이다.저를 가르쳐서 쓸데없는 상상과 생각을 물리치도록 하세요.◎ 16. 성령님, 수많은 선물을 주시는 분, 저를 가르쳐서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을 삼가하게 해주십시오! ◎ 17. 성령님, 당신의 충만함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받습니까?제게 침묵을 가르쳐서 그때 말할 수 있게 해 주세요!◎ 18. 성령, 영원한 사랑이여, 나를 가르치소서,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소서! ◎19. 성령, 영원한 선이여, 나로 하여금 선에 항구하라! ◎ 20. 성령님, 감미로우신 스승님, 저를 가르치고, 사람을 바르게 사귀십시오! ◎ 21. 성령님, 사랑하는 영혼의 벗이시여, 저를 가르치고 아무도 판단하지 않도록 하며, 누구의 잘못도 기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22. 성령님, 영혼의 행복한 빛이여, 저를 가르치고 다른 이들의 필요를 보게 하여 선한 일을 게을리 하지 마십시오! ◎ 23. 성령님, 가난한 사람들의 아버지여, 저에게 저의 잘못을 가르쳐 주십시오! ◎ 24. 성령님, 영혼 속에서 기적을 행하는 분, 저를 인도하여 깨어나는 가운데 완덕의 길을 가도록 하십시오! ◎25, 성령님, 당신 앞에서는 아무것도 숨길 수 없을까.저를 가르쳐서 악마의 덫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26. 성령님, 전세계의 미래를 아시는 분, 저를 도와 육체와 악마의 지배를 떨쳐버리게 해 주십시오! ◎ 27. 성령님, 내 미래도 아시는 분, 내 가족과 친구와 은인, 모든 사람을 당신의 보호에 맡기겠습니다! ◎ 28. 성령님, 하나님의 도움으로 저를 가르치시고, 하나님께 흠숭과 영광이 되시고, 또 영혼의 구원이 되고, 성모님께 기쁨이 되는 삶을 사십시오.그리고 신의 소용이 되는 종으로 죽게 해 주세요!아멘, 주님의 찬미를 받으세요.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이 기도를 드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아버지가 하신 약속 1. 네 적의 손으로 네가 알 수 있는 방법으로 너를 도와줄게.네가 완덕의 길을 갈 때 만날 장애물을 치워줄게너에게 천사를 보내고 죄의 유혹 앞에서 영감을 통해 너를 보호할게.4. 덕행의 길을 걸을 때 어려움을 견디는 힘을 얻을 것이다.5. 당신의 부족함을 알게 될 것이다.6. 너는 흉관이 된 죄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힘을 얻을 것이다.7. 너의 신덕과 망덕과 애덕을 강화시켜 주겠다.물질적인 어려움에서 너를 구한다.당신의 가족이 일치하여 서로 사랑하며 살게 될 것이다.10. 다른 사람을 위해서도 이 호칭기도를 드릴 수 있다.

 

성령의 약속 이 기도는 눈덩이처럼 번져 간다.이 기도문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면 그 자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이 기도를 자신을 위해 바치지 않을 때에는 어떤 지향으로 이 기도를 드릴 것인지를 성령께 말씀드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