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서부터 먹고 음식도 건강한 식단 위주로 골고루 먹고 밖에서 잘 놀면서 커서 평생 가벼운 병하나 없이 건강하게 지내온 체질이라 매년 건강검진을 받을 때도 모든 결과가 정상이었던 저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아무 걱정없이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기대와는 달리 지혈증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어 너무나 놀란 기억이 있습니다,
올해 코로나 확산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지내다 보니 배달음식도 많이 먹었고 밤낮이 바뀐 상태로 생활해서 그런지 살이 많이 쪘는데 매일 다이어트할까 생각했는데 실제 건강문제로 직격탄을 맞아 머리가 아팠습니다.
꾸준히 약을 먹으면서 식습관 조절과 운동을 통해 생황 습관만 바꾸면 좋아진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걱정이 됐어요.
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 수치뿐만 아니라 중성지방 수치도 심각하다는 뜻이기 때문에 평소 식단을 모두 바꿨고 점차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으로 서서히 관리를 시작했다.
처음에 양배추, 사과, 비지, 양파,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꽤 많은 발효 효소 식품이 있었는데, 이것이 식단에 있으면 소화는 물론 부드러운 대사작용을 도우면서도 가벼운 생활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사효소부족은 정상적인 세포생성 작업을 원활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활성산소 억제를 막을 수 없게 되어 독소분해나 배출불능을 일으키는 결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스타크산틴과 같은 성분을 섭취하여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단지 세 끼 먹는 식사만을 관리하는 것은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어요.
매끼건강하게조리를하고그걸매일매일먹고있다고생각하면굉장히힘든일인데좀더편하게관리하는방법이없을까고민했습니다.
그러다가 크릴오일이 고지혈증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저도 이것으로 제대로 관리를 받아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우선 몇 가지 기준을 세워서 여러 가지를 알아봤지만 지인의 소개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크릴오일을 만나보게 된 거죠.
이건 중성지방을 녹여 주니까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이고 역시 고지혈증에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단지 고지혈증만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성인병 예방과 혈액순환 촉진, 항암효과, 피부질 개선 등 우리가 평소에 앓고 있던 질환을 예방하고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나로서는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크릴로 만든 오일이면 더 편리한 케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었던 것입니다.
예전에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을 일일이 요리해 먹고 운동을 할 때는 별 결과가 없었는데 확실히 이걸 먹으면서 체중 조절도 하고 건강을 되찾은 것 같아 정신적인 안정감도 들었어요.
전반적인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크릴 오일은 중금속 등의 부작용 걱정 없이 더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혹시 저처럼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을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생각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